조기 예매: 3월 28일까지 예약시 30% 할인 혜택

 매직드로잉 가족극 [두들팝] 

 낙서를 좋아하는 호기심이 많은 친구 우기와 부기의 바다여행 
세종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박영국)은 4월 13일(토) 세종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어린이 뮤지컬 ‘매직드로잉 가족극 <두들팝>’공연을 개최한다.
매직드로잉 가족극 <두들팝>은 융복합 예술 공연으로, 탄탄한 배우들의 연기력과 기발한 상상력의 드로잉과 비주얼아트로 흥미 가득한 공연매직드로잉과 라이브 연주가 동시에 진행되는 공연 이다. 매직드로잉이란 화이트보드 위에 그림을 그리며 스크린을 동시에 활용하는 제작기법을 의미하는데, 낙서를 좋아하는 호기심이 많은 친구들의 여행을 표현하고 있다.
관람 연령은 24개월 이상 어린이와 유아이며, 예매는 3월 14일 오후 2시부터 세종문화예술회관 누리집 또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한다. 또한 3월 28일까지 티켓을 구매한 예매자에게 한해 30% 할인이 가능하다.

세종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매직드로잉 가족극 <두들팝> 이번 공연은 2019년 영국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수상과 2023년 뉴욕 링컨센터 초청을 받으며 주목을 받은 작품입니다. 관객은 대중성과 예술성 모두 느낄 수 있을 것 입니다”라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좋은 작품을 세종시민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라고 전했다.
<두들팝> 공연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세종시문화관광재단 문화예술회관팀 (044-850-8948)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i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